경기도 겨울밤 빛으로 물들다

Last Updated :
경기도 겨울밤 빛으로 물들다

경기도 겨울밤 빛으로 물들다

경기도 도정소식지 「나의 경기도」 12월호가 발행되어, 겨울밤에 더욱 빛나는 경기도의 야경 명소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겨울은 낮보다 밤이 더 깊고 아름다운 색을 내는 계절로, 경기도 곳곳에서 각기 다른 매력의 겨울 야경이 펼쳐집니다.

아침고요수목원, 환상적인 빛의 정원

경기도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한국의 미를 담은 20개의 주제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12월 5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오색별빛정원전'이 열려, 환상적인 빛의 향연으로 겨울밤을 아름답게 수놓아 방문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프로방스 마을, 빛과 낭만이 어우러진 공간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에 자리한 프로방스 마을은 30년 경력의 베이커리 명장이 매일 아침 구운 빵과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카페, 전통음식점, 생활용품 및 소품샵, 유럽 전통의상 대여점 등 다양한 상점이 모여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 빛 축제와 함께 낭만적인 야경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집니다.

허브아일랜드, 향기와 빛이 어우러진 힐링 공간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허브아일랜드는 허브향이 가득한 공간으로, 향기 체험관과 족욕, 아로마 마사지 힐링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타 마을도 인기 명소로, 정원과 건물 사이 곳곳에서 다양한 산타 조형물을 만날 수 있어 겨울밤의 낭만을 더합니다.

수원화성, 역사와 함께하는 겨울 야경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수원화성은 조선 정조가 계획한 도시로, 도심 속 궁궐 여행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대표 명소입니다. 팔달문, 장안문, 화서문, 청룡문 등 4대문을 중심으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으며, 팔달산 길을 따라 걷는 산책도 멋진 겨울 풍경을 선사합니다.

루미나래 도화몽, 미디어아트와 빛의 숲길

부천 자연생태공원 내 1.5km 숲길에 펼쳐진 루미나래 도화몽은 미디어아트와 경관조명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야경 명소입니다. 복숭아 특산지였던 부천의 이야기를 연분홍빛 복사꽃, 무지개, 장대비, 천둥, 눈, 오로라 등 12개 테마의 빛으로 표현해 겨울밤을 화려하게 수놓습니다.

경기도 겨울밤, 빛과 낭만이 함께하는 여행지

경기도는 이번 겨울에도 다채로운 빛 축제와 아름다운 야경 명소로 도민과 방문객들에게 따뜻하고 낭만적인 겨울밤을 선사합니다. 「나의 경기도」 소식지를 통해 더 많은 명소와 이야기를 접할 수 있으며, 경기도의 겨울밤 풍경은 불빛보다 더 따뜻한 순간들을 약속합니다.

경기도 겨울밤 빛으로 물들다
경기도 겨울밤 빛으로 물들다
경기도 겨울밤 빛으로 물들다 | 경기진 : https://ggzine.com/7591
서울진 부산진 경기진 인천진 대구진 제주진 울산진 강원진 세종진 대전진 전북진 경남진 광주진 충남진 전남진 충북진 경북진 찐잡 모두진
경기진 © ggzin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