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10주년, 2025 경기도자페어 개막
Last Updated :

2025 경기도자페어, 10주년 맞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국내 유일의 도자 전문 전시회인 ‘2025 경기도자페어’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일상도자(DAILY LIFE CERAMICS)’를 주제로, 우리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특별함을 더하는 감각적인 도자 제품들을 선보인다.
다채로운 도자 제품과 특별 기획전 마련
이번 페어에는 100여 개 경기도 요장의 다양한 도자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된다. 또한 명품 테이블웨어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과 경기도 도자 산업의 혁신을 엿볼 수 있는 홍보관도 함께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풍성한 체험과 강연, 온라인 쇼핑 라이브까지
최유정 강사의 테이블 스타일링 강연과 도자 만들기 체험, 온라인 쇼핑 라이브,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보고,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와 동시 개최되어 더욱 폭넓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도자 문화의 현재와 미래를 만나는 특별한 기회
‘2025 경기도자페어’는 도자 문화의 가치와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일상 속 도자의 아름다움과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빛나는 10주년, 2025 경기도자페어 개막 | 경기진 : https://ggzine.com/7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