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예비 부모 위한 아이듬뿍 지원사업 시작
Last Updated :

경기도, 임신 가정 위한 아이듬뿍 지원사업 개시
경기도가 8월 1일부터 임신 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혁신적인 지원사업인 ‘경기 아이듬뿍(BOOK) 지원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 사업은 예비 부모들이 첫 만남의 설렘과 함께 다가올 육아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지혜와 정보로 채워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엄선된 도서 3권 무상 지원과 정책 안내
‘경기 아이듬뿍(BOOK)’은 육아, 부모 가치관 정립, 태교, 건강 등 필수 핵심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가 심사를 거친 도서 3권을 예비 부모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경기도의 임신·출산·육아 관련 유용한 정책 안내도 함께 전달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간편한 온라인 신청과 지원 대상
신청은 ‘경기민원24’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출산 예정일 30일 전까지 경기도에 거주하는 임신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경기도는 이번 사업을 통해 예비 부모들이 귀한 자녀와의 행복한 만남을 더욱 풍요롭게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예비 부모의 행복한 시작을 응원하는 경기도
이번 ‘경기 아이듬뿍(BOOK) 지원사업’은 예비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정보와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가정의 시작을 돕는 경기도의 따뜻한 배려가 담긴 정책이다. 경기도는 앞으로도 임신과 육아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경기도 예비 부모 위한 아이듬뿍 지원사업 시작 | 경기진 : https://ggzine.com/7202